임신 28주째 오카미입니다.
임신했을때 차 안전벨트가 배를 눌러서 답답하고 또 아가를 압박하는건 아닌가 은근 신경 쓰이신적은 없나요?
임산부 전용으로 파는게 있어서 알아보니 생각보다 비싸서 어차피 몇달쓰고 못쓸걸 생각하니 안사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신경이 쓰였는데 집에서 흔히볼수 있는 아이템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
임신을 했어도 주말엔 Jay랑 열심히 밖으로 밖으로 돌아다니다보니 차를 탈일이 많네요. 저번 주말처럼 캠프라도 다녀오는 날에는 차를 3,4시간씩 타는경우도 많죠. 😕
배가 뽈록하다보니 점점 안전 벨트가 답답하고 배를 누르는것같아 신경이 쓰였어요. Jay도 제 배를 볼때마다 임산부용 벨트사자고 한마디씩 했고요.
Jay는 안전운전주의자라서 급정거나 난폭한 운전을 하지 않아서 갑자기 배가 눌리는 상황은 거의 일어나지 않지만 가만히 벨트를 하고 있기만 해도 조금 답답할 정도로 배가 커지고 나시 뭔가 대책은 세워야 할것 같더라고요.
임산부 벨트 착용 전용으로 파는게 있는데 3천~4천엔이나 하더라고요. 한번쓰고 말건데 왠지 아까워서 계속 미루고 미루다고 뭔가 집게같은것으로 고정하면 되겠다싶어 집에서 찾던중 이걸 발견! 😀
이케아에 가보신분들은 이거 하나쯤은 다들 사시지 않았을까요??
과자봉지나 씨리얼 봉지같은 것에 공기가 통하지않게 묶는 집게입니다. 싸이즈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벨트에 사용한건 큰싸이즈입니다.
벨트가 꽉끼지 않도록 이케아 집게로 벨트가 나오는곳을 사진처럼 집어두면 벨트가 고정되면서 여유가 생겨서 훨씬 편하더라고요!! 집에 있는 아이템 활용으로 돈도 안들고 말이죠!! 간만에 아이템 활용좀 한것같아 뿌듯하네요. ㅎㅎㅎ 😎
물론 이걸 하더라도 급정거가 발생했을경우에 배가 눌리는것을 방지할수는 없으니 운전할때는 안전 또 안전 운전하세요!
임산부님들 화이팅하세요!! 🙂
Okami 🙄